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육아에 관한 간단한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벼락식혜크림 2020. 7. 20. 11:51

본문


육아에 관한 간단한 조언



부모로서, 당신은 항상 당신의 아이를 처음 봤을 때를 기억할 것이다; 사실, 그것은 결코 잊을 수 없는 날이다! 너는 네 자식들을 사랑하는 것만큼 누군가를 사랑하지 않을 것이다.


여기에 제공된 정보 중 일부를 검토하고 활용하여 자녀와의 관계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번창하고 더욱 강력해 질 수 있도록 하십시오.




아이를 부엌의 카운터에 눕히고 말린 수건을 목 밑에 깔고 수도꼭지 물을 이용하여 머리카락과 두피에 발라라.


이것은 당신의 아이가 머리와 머리를 적시는 것을 더 편안하게 해줄 것이다.




물론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야 하지만, 너도 시간이 필요해.


이를 통해 개인주의를 유지할 수 있게 되는데, 육아 과정에서 간혹 길을 잃기도 한다.




부모가 아이들과 떨어져서, 함께 또는 혼자 떨어져 나가는 것이 필요하다.


비록 가족 중 한 명이 몇 시간 동안만 아이들을 볼 수 있을지라도 그들을 돌보게 하라.


부모들은 자신들을 위한 시간이 없을 때 스트레스에 압도되어 전체 가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아이들이 집에 살면 실내에서 담배를 피우지 마라.


사실, 담배를 영원히 끊는 것을 고려해보라.


간접흡연의 영향은 종종 담배를 직접 피우는 것만큼 나쁠 수 있다.


간접흡연을 하는 아이들은 천식, 폐렴, 기관지염 또는 다른 호흡기 질환에 걸릴 가능성이 더 높다.




모든 아이들이 독특하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한 아이와 함께 성공한 기술은 다른 아이에게는 전혀 효과가 없을 수도 있다.


여기에는 보상과 처벌이 포함된다.


어쨌든, 과거에 효과적이었던 기술들을 기억하라.




만약 당신의 아이가 이를 자르는데 어려움을 겪는다면, 그들에게 오이나 당근, 심지어 메쉬 테더 안에 있는 시큼한 피클을 주어라.


다른 것들도 안도감을 줄 수 있지만, 아이들은 일반적으로 어떤 맛이 있는 것을 씹는 것을 더 좋아한다.


아이가 오래 씹으면 씹을수록 하루 종일 기분이 좋아진다.




자녀들 사이의 평화를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명확하고 긍정적인 가족 규칙을 세우는 것이다.


때리지 말라고 하는 대신, 같은 말을 하는 더 친절한 방법이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살살짝 만지라"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스텝파렌트가 되어 좋은 유대감을 형성하는 것은 종종 오랜 시간 동안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한다.


많은 아이들이 그들의 부모가 함께 있지 않은 것에 대해 분개한다.


일을 서두르지 않고 발전시킬 시간을 준다면 의붓자식은 천천히 당신을 받아들이기 시작해야 한다.




아이들과 함께 여행하는 경우, 보안 검색대에 도착하면 지정된 가족 전용 차선을 찾아 보십시오.


거의 모든 공항에서 찾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 자신의 페이스대로 갈 수 있게 해 줄 것이고, 급박한 다른 여행자들과 자신을 상관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확실히 모든 것은 모든 어린이 신발뿐만 아니라 카시트를 포함한 엑스레이 기계에서 봐야 할 것이다.




팀 스포츠를 하는 것은 자녀의 자존심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방법이다.


관심을 보이고 게임에 참여함으로써 자녀를 부양하는 것은 평생 동안 지속될 수 있는 기억력을 만들고 긍정적인 기술을 쌓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집에서 없애는 것은 건강한 식습관을 심어주는 첫 번째 단계다.


집에 정크 푸드가 없으면, 당신의 아이들은 정크 푸드를 구걸할 가능성이 훨씬 적다.


할로윈이나 크리스마스와 같은 특별한 날에만 이러한 간식을 고려하라.




자녀가 젊을 때는 강하고 의미 있는 관계를 형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런 유형의 관계의 긍정적인 영향은 부모에게 개방될 가능성이 적은 10대 자녀에게까지 파급될 것이다.


이 기사에서 언급된 팁을 사용하여 그 관계를 시작하거나 강화하십시오.